본문 바로가기

서울/맛집

행복했던 롯데 시그니엘 서울 스테이 디너 식사

출처 시그니엘 서울 홈페이지

 

분위기 좋고, 행복했던

시그니엘 서울 스테이 디너

 

STAY Must Try 후기

 

 

 

내 생일 기념으로 시그니엘 서울 STAY에서 저녁식사를 했다💜

스테이는 롯데 시그니엘 서울 81층에 위치한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이다

 

창의적인 프랑스 요리라고 하니 약간 두려움을 안고 갔다

아무래도 요상한 요리들이 나올것 같은 예감에?😅

 

 

 

 

 

그 높은 롯데타워를 전망대 말고 올라가 보는 건 첨이다 ㅎㅎ

81층 도착하자마자 스테이로 향하기전 창문을 바라보니

딱 해가 예쁘게 지고있었다

 

우리는 예약을 늦게 한 편이라 창가 자리를 못했는데

여기서나마 큰 창 너머로 보이는 멋진 뷰를 볼 수 있었다

 

 

 

 

기대감 없이 들어갔는데 창가 자리로 안내해주셨다!

우와! 예약이 취소됐남? ㅎㅎ

완전 BEST 창가 자리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밖이 내다보이는 자리가 어디냐~

완존 만족스럽구먼!?

 

 

 

 

레스토랑 전체적인 분위기도 

많이 부담스럽지 않고~ 가족, 연인, 지인 등등

다양한 모임들을 갖는 분위기이다

 

 

 

 

아근데.. 앉자 마자 상술아닌 상술..?에 걸려들었따.ㅋㅋㅋ

우린 알쓰라 와인이나 샴페인을 시키겠냐는 물음에 아니요

하고 이어 물어보는 탄산수랑 에비앙중엔 필요하신게 없냐는 물음에

당연히 물은 먹어야지..하는 생각에 에비앙 주세요....했다

그렇게 우린 맛좋고 비싼 만이천원짜리 물을 시켰다 🤣

 

 

 


 

 

시그니엘 스테이 디너 MUST SRY

 

시그니엘 스테이 디너 메뉴

 

모던 메뉴는 노란색 동그라미만 나오고

머스트 트라이는 모두 나오는 구성이다

 

후기에 다들 배가 터질 것 같다고 했지만

온 김에 다 먹어봐야지~하며 MUST TRY 선택!

 

 


 

 

 

메뉴에 안 쓰여있는 음식도 나온다!

식전 빵이 나오기 전에 동충하초가 들은 수프와

깻잎튀김이 나왔다

 

이어서 나온 식전 빵!

호밀빵에서 김이 모락모락~ ㅎㅎ

크기가 은근 커서 다 먹으면 뒤에 음식들 다 못 먹을 것 같아

하나로 나눠먹음 ㅎㅎ

 

 

 

 


 

 

흑수박 테린, 브라타와 허브 아이스크림

 

스테이 디너 코스중 남자 친구와 나 둘 다

가장 맛있다고 한 첫 번째 음식!

 

 

 

수박과 토마토가 한 겹씩 쌓여있고

부라타와 허브 아이스림까지

맛의 조화가 진짜 좋았다!!

 

음식 내주실때 설명처럼 모두 다 섞어먹으면 정말 맛있다!

 

 

 

 

그다음 차례로 가지요리와 토마토새우 요리 모두 무난히 맛있게 먹었다

그다음 나온 오리간.. 요리..!!

 

 

 

 

귀여운 빵조각 위에 사과잼과 오리 간을 얹어

한입에 쏙 먹으라는 설명대로 먹었다!

오호~.. 역시 푸아그라는 아직 나에게 좀 어렵다 ㅎㅎ😅

 

 

 

 

맛있는 식사와 황홀한 창박 뷰...

앉아있으면 있을수록 기분이 업업 😍

 

 


 

첫 번째 음식 다음으로

두 번째 맛있게 먹었던 들깨 파스타!!

 

 

들깨의 고소함과 주변의 부드러운 깻잎 에멀션이 정말 잘 어울리고

고소함이 배가 되는 느낌이었다!!

 

남자 친구는 들깨 향이 쌔다고 자기 취향은 아니라고 했지만

난 첫 번째 수박 테린 다음으로 만족스러운 맛이었다!!

 

 


 

 

누가 뭐래도 메인은 스테이크 ㅠㅠ

 

셰프 추천 굽기는 미디움 레어!

하나는 혹시 몰라 미디움으로 주문!

 

 

 

소스는 자극적이지 않고 감자튀김이 짭조름했다

한우 스테이크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었다

역시 셰프 추천 굽기의 미디움 레어가 훨씬 맛나게 느껴졌다!

 

 


 

스테이크를 끝으로 이제 디저트 타임~!

 

스테이크를 다 먹고 나면 직원분께서 오셔서 설명해주신다

디저트바로 가서 플레이트에 원하는 만큼 덜어오면된다!

 

나름 나의 선택권이 있는 뷔페?식이라

흥미를 더한다!!

 

 

 

 

직원분께 소심하게

혹시 여러 번 가져올 수 있나요..?😅😅

물어봤땈ㅋㅋㅋ

당연히 된다고...ㅎㅎ 하지만 많이 남기시면

셰프가 슬퍼한다는 위트 있는 답변을 주셨다 😊

 

 

 

 

 

메뉴에는 없는 상큼한 배 셔벗도 함께 나왔다

입가심하기 딱 좋은 맛!

 

디저트는 대체적으로 특별함 없이 무난했다!

 


 

 

방심했던 차에

드디어 난해하고 어려운 디쉬가...

 

 

올리브 오일에 마리네이드 한 수박과

민트 페스토 비엔네타 아이스크림

 

오우.. 맛이 정말.. 신기했다..😅

 

절여진 수박 맛도 약간 어려웠고...

민트 페스토 아이스크림도..호오.. 

나 민초파인데... 약간 우리가 아는 그맛이 아니다..

ㅎㅎ

 


 

세 번째로 맘에 들었던 

마지막 디저트!

 

패션프루츠 수플레와 코코넛 셔벗

 

 

 

 

 

패션푸르츠 수플레라니?!?! 

포근하고 부드러운 바닐라빈이 콕콕 박힌 수플레에

상콤한 패션푸르츠맛까지 더하다니..

셰프님.. 지니어스 ㅠㅠ 존경...

 

게다가... 코코넛 셔벗... 환상...........

나 코코넛 아이스크림 진짜 좋아하는데..

진짜 조금 주는 게 너무 아쉬웁다.........

배라 파인트 크기로 주시면 안되나요.............

 

 

 

 

 

이 디저트가 젤 처음 나왔으면 진짜 더더더더

맛있게 싹싹 쓸어먹었을 텐데..

제일 마지막 순서라 도저히 다 먹기엔... 힘이 들었다 ㅠㅠ

남겼지만 정말 만족스러운 디저트다..

코코넛 아이스크림 따로 안 파나............

 


 

 

 

 

분위기도 정말 좋고

뷰도 환상이고.....

직원 불들도 정말 친절하시고..

모든 게 행복했던

롯데 시그니엘 서울

스테이 디너 식사!!

 

올해 생일상은 정말 최고 만족스러웠다!>. <

 

 

 

 

 

계산하러 나가는데 직원분이

제일 좋은 위치의 창가에

마침 손님들이 없으니 사진 한번 찍어드리겠다며..

 

와.. 서비스 무엇.ㅠㅠ

감동..❤️🧡💛

 

 

 

 

 

 

 

 

돈 열심히 모아서 또 오고 싶다~~ 

생일 기념으로 데려와준

남친께 감사를 하며

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