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근교

이영자가 먹고간 두물머리 연핫도그 맛보러가즈아 !

두물머리 연핫도그

경치좋은 두물머리에서

맛있는 간식으로 딱인 '연핫도그'

 

 

 

예전에 가족끼리 왔을때도

이것저것 팔고있었지만

 

구지 여기까지와서 저런거 먹나 싶어서

거들떠도 안봤는데

 

전참시 이영자님께서 먹고 간 후로

두물머리하면 연핫도그가 되버려서

(두물머리=연핫도그)

지나가는길에 안들릴 수가 없었다!

 

 

 

두물머리 나루터 안쪽까지 쭉 들어가서

주차를 하기엔 자리가 없을 것 같아

들어가다 다리 밑 주차장쪽에

겨우 주차를 하고

 

연핫도그 있는곳 까지 걸어걸어~

날도 좋고 바람도 불고~ 

하지만 햇빛은 너무 뜨겁고~ㅎㅎ

 

 

 

도착하니 우와..

두물머리 원래 이랬나??

여긴 두물머리 구경하러오는게 아니고

연핫도그 먹으러 오는 곳으로 바뀐것같다 ㅋㅋㅋㅋ

 

 

 

 

줄서있는곳에 천막까지 쳐있고

규모가 엄청 커졌다..

 

줄은 다행히 빨리빨리 없어진다

안에서 계속 계속 튀겨내고

 

계산하고 받는곳이 3군데나 되서

정말 체계적으로 빨리빨리 

받을 수있었다 굳굳!!★

 

 

두물머리 연핫도그

 

순한맛 핫도그  3,000원
매운맛 핫도그  3,000원

 

좋은건 크게크게~~

 

메뉴는 순한맛, 매운맛 있어서 

하나씩 시켰다!

 

 

두물머리 연핫도그 순한맛(왼), 매운맛(오)

 

매운맛은 다른 소스나 반죽 차이가 아닌

안에 소시지가 매운맛 소시지 였다!

 

왼쪽이 순한맛 / 오른쪽이 매운맛

 

많이 맵지않아서 맵찔이도 먹을 수 있는 맵기였다!

 

반죽도 일반 핫도그보다 노랗다고 해야하나~

정말 연잎을 넣어 만든 반죽인거 같당 ㅎㅎ

약간 향도 다른거 같고?

 

 

남양주 두물머리 강가를 보며 먹는데

뭔들 맛없으랴~~

 

간식으로 정말 맛나게 먹은 두물머리 연핫도그,

 

남양주 주변에 오면 들려서

산책도 하고 먹기 좋을것같다!

 

 

 

 

 

 

 

아쉬우니까 두물머리 포토 스팟

사진으로 마무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