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카페&디저트

연남동 스트로베리 32, 서울 딸기 케이크 맛집 추천!!

 

 

 

Strawberry32

🍓🍓🍓

 

연남동 스트로베리 32

딸기케이크 맛집

 

 

 

 

 

 

 

최근 잠실 키친 205 딸기 케이크를 맛있게 먹고 다른 곳 딸기 케이크는 어떨까 궁금하던 찰나 기념일을 맞이해

남친 찬스로 연남동 스트로베리32 에서 맛있는 딸기 케이크를 맛봐 추천해 본다!

 

(개인적으로 키친205보다 맛있게 먹었다! 자세한 맛 비교는 밑에서!)

 

 

 

 

연남동 연트럴파크를 지나 빌라들이 사이에 정말 생뚱맞게 있는 스트로베리32! ㅎㅎ

남친님한테 이런 곳을 어떻게 알았냐고 물었더니 인스타에 뜨길래 예약주문을 했다고 한다

 

인스타 계정에서 주문하고 날짜와 시간에 맞게 찾으러 오면 된다!

처음에 가게를 잘 못 찾아서 약간 헤매었는데 인스타에 잘 설명되어있으니 잘 보고 찾아와야 한다!

 

 

 

 

도착하면 가게 앞에 딸기 과일상자가 엄청 쌓여있다. 오로지 딸기 케이크와 생딸기우유만 판매한다.

예약한 픽업 시간이 애매해서 혹시 시간을 바꿀 수 있냐고 여쭈어보니 정말 친절하게 변경해 드린다고 말씀해주셨다. 

 

 

 

연남동 스트로베리32 딸기케이크 맛집

 

맘 편히 연남동 구경도 하고 점심까지 먹고 케이크를 찾으러 다시 갔다~

정말 아름답게 대기하고 있는 딸기케이크들 🍓🍓 

 

 

 

 

 

가게에서 케이크 초도 함께 팔고 있어 급할 때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우린 기념일 겸 사는 케이크니 하트 모양 초도 함께 구입!

 

 

 

둑흔둑흔!! 빨리 집 가서 맛보고 싶다~~ 케이크 박스가 투명이라 케이크 모양이 밖에서 다 보인다 ㅎㅎ

들고 가는데 왠지 모를 시선이 느껴진다! 여러분 저 딸기 케이크 사가요!!! 집 가서 맛나게 먹을 거예요!! 자랑 뿜 뿜 하며 들고 갈 수 있다! ㅎㅎ

 

 


 

 

 

 

 

사각형의 1호 사이즈 케이크이다. 약 1cm의 빵 시트는 위아래 두줄만 있고 중간은 모두 생크림으로 샌드 되어있다 >.<

 

 

 

 

상상만 해도 즐겁고 아름다운 단면...ㅎㅎ 스트로베리 32는 케이크 한판에 딸기가 32개 들어간다는 의미이다! 16개의 딸기는 통으로 케이크 윗면에 장식되어있고 나머지 16개는 케이크 중간에 생크림과 함께 들어있다.

 

 

스트로베리 32

 

자르기 전에 사 온 하트 모양 초를 꽂고 분위기 좀 내주었다 ㅎㅎ 우리의 1500일 기념 딸기케이크다!❤

 

 

연남동 스트로베리 32

 

사각형 케이크라 네모 모양으로 깔끔하게 4등분 가능하다~ 

맛은 이전에 먹었던 잠실 키친 205보다 맛있게 먹었는데 그 이유는 생크림의 단정도 차이 인거 같다. 개인적인 취향 차이이니 먹는 사람마다 다를 수 있겠지만!

 

 

잠실 키친 205 비교사진

 

딸기 디저트로 유명한 키친 205의 딸기밭케이크 생크림은 생각보다 단정도가 쌔서 한 조각만 먹어도 좀 물리는 느낌이 들었다. 엄청 기대감이 컸던 케이크라 아쉬움도 느껴졌을 수도 있다. (비주얼은 키친 205가 승..!)

 

 

 

근데 연남동 스트로베리 32는 생크림의 당도가 정말 딱!! 알맞음 ㅠㅠ 지나치치도 않고 너무 슴슴하지도 않은 딸기맛에 더욱 집중할 수 있을 정도의 달달하고 부드러운 생크림 ㅠㅠ 게다가 빵 시트도 얇게 위아래로 두줄 있어서 촉촉하고 생크림과 딸기를 싸악 감싸며 입으로 들어온다.

 

 

 

 

생크림의 단 정도가 적당해서 그런지 딸기의 맛도 입에 잘 느껴졌는데 딸기맛도 키친 205보다 좋았다.

아무래도 딸기 케이크다 보니 딸기 본연의 맛도 중요하겠지!

 

 

 

 

딸기 케이크 한번 더 먹고싶었는데 남친 덕분에 정말 맛난 딸기케이크 맛집을 한 곳 또 발견했다~!

4등분해서 하루하루 아껴가며 한판을 정말 맛나게 클리어했다! 구매할 때 다음날까지 꼭 다 섭취하라고 하셨는데 이틀 정도 걸쳐 먹는 동안 아무 문제없었다! 

 

 

 

 

 

스트로베리 32 케이크는

전날 저녁 9시까지 예약, 선입금 계좌이체, 주문 취소는 2일 전까지 라고 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 계정에 들어가면 나와있으니 참고~!

 

www.instagram.com/strbr32/

 

 


 

함께 보면 좋은 글

 

잠실 키친 205 딸기밭 케이크 드디어 맛보다! (롯데월드몰 스위트살롱 3355)

딸기 디저트 전문 🍓 키친 205 🍓 정말 구매하기 힘들었던.. 딸기밭케이크 홀케이크 구매후기 저번에 잠실 롯데월드몰 스위트살롱 3355 방문기때 무려 오픈날 갔는데도 불구하고 키친 205 대표 케

yo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