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 여행] 부산 기장 타이드어웨이 루프탑 오션뷰 수영장

728x90

 

타이드어웨이 홈페이지 캡쳐

 

 

부산 기장 오션뷰 풀빌라

루프탑 수영장

 

타이드어웨이

 

 


 

이번 포항-부산 여행을 하면서 가장 기대됐던

기장 타이드어웨이 풀빌라!😆

 

포항쪽은 이미 오션뷰 풀빌라들이 예약이 다 차서

부산 기장 쪽으로 겨우 찾아 예약했다.

 

 

부산 기장 타이드어웨이 풀빌라

 

 

부산 기장 타이드어웨이는 모든 룸이 오션뷰이고 

룸에 따라 수영장이 딸려있는 방도 있고 없는 방도 있다

 

타이드어웨이는 루프탑 오션뷰 수영장이 따로 있기 때문에

일부러 비싼 수영장 딸린 방을 할 필요가 없다 생각되어

오션 디럭스 룸으로 예약했다.

 

입실 15시 - 퇴실 11시

 

 


 

 

부산 풀빌라

 

 

문을 여는 순간 펼쳐지는 바다!! 꺅! 넘좋다!!

이렇게 바다를 품는 오션뷰 룸은 첨이라구욧!!

햇살도 정말 따닷~완.벽.

더 기분이 좋았던건 기가 지니로

노래가 틀어져있었다😍

분위기 완벽..😭

 

 

 

 

 

남친과 4주년 기념 겸 여행을 온 거라

기분이라도 낼 겸 풍선을 챙겨갔다!!

 

 

 

 

 

풍선을 열심히 불고 꾸미고 사진 찍고 

루프탑 수영장도 가서 즐겨야하고..바쁘다바뻐!

 

 

 

 

 

기장 타이드어웨이 어메니티가 매우 만족 스러웠다.

기본 제공되는 간식도 매우 푸짐한 편이었고

커피는 스타벅스캡슐! 드라이기는 JMW,

조식에 이용할 토스트기는 발뮤다!

요런 소소한게 여행의 기분을 한층 업 시켜주는거 같다

 

 

 


 

 

기장 타이드어웨이

루프탑 인피니티 풀

 

 

타이드어웨이 홈페이지 캡쳐

 

해가 점점 지는것 같아 급하게 풍선을 불어놓고

루프탑 수영장으로 고고!

 

운영시간 : 15:00 ~ 20:30

 

사계절 온수로 운영돼서 겨울에도 추가 요금 없이 이용 가능~!

 

 

 

타이드어웨이 인피니티 풀

 

 

바다와 노을을 바라보며 하는 물놀이란..💙

 

 


 

 

 

 

 

해가 지고 나니 수영장 가기 전에

열심히 불었던 풍선이 빛을 발휘했다 ㅎㅎ

역시 가져오길 잘했어! 뿌듯!

 

 

 


 

 

 

그리고 일출시간에 맞춰 일어나 바라본 풍경..

 

 

 

 

이래서 오션뷰 오션뷰 하는구나..

해가 막 뜨기 직전의 색깔이 넘 이뻤다..

 

 

 

 

 

구름 너머로 올라오는 해 🌞

 

 

 

 

 

 

노란 햇빛이 숙소 안까지 은은히 비추는데

정말 분위기 쵝오 ㅠ

 

색상이 정말 아름답고 영롱하고 몽롱~한 기분이었다

지금 이 순간이 지속됐으면 하는 기분..

 

 

 

 

 

일출 영상으로 감상하시쥬~😍

 

부산 기장 타이드어웨이 일출 감상

 

 

 


 

부산 풀빌라 타이드어웨이 조식

 

 

체크인 하는곳에서 조식이

제공된다고 해서 내려가 봤는데

아무것도 준비가 안 돼있어서 당황..

여쭈어보니 식빵을 꺼내 주셨다 ㅎㅎ

 

우리만 이용하나 보다.. 뻘쭘..

 

 

 

 

 

발뮤다 토스트기로 빵을 굽고

잼과 버터를 챙겨 룸으로 올라왔다~

 

 

 

 

정말 간단하지만 맛나게 아침 해결~>. <

정말 뜨거운 아침 햇살을 받으며 맛나게 먹었다!

 

 

 

 

 

넘 아쉬워서 퇴실시간까지 열심히 숙소 사진 찍고

햇살을 받으며 바다를 바라보며~ 시간을 보냈다

 

돈 열심히 모아서 담엔 연박하거나

수영장있는 룸으로 또 오고 싶다 ㅠㅠ

 

이래서 오션뷰~풀빌라~하는구나~~

 

 

 

 

내돈내산

부산 기장 풀빌라 타이드어웨이 후기 끝!

 

 

기장 타이드어웨이 풀빌라

부산 풀빌라, 기장 풀빌라, 오션뷰, 루프탑수영장, 개별수영장, 개별바베큐, 인피니티풀, 커플펜션, 가족펜션

www.tideaway.co.kr

 

 


 

 

함께 보면 좋은 글!

 

[부산 여행] 부산 기장 맛집 장어구이 양념 일광 진미초장집

부산 기장 맛집 장어구이 양념 진미초장집 포항-부산 2박 3일 여행 2일 차 포항 여행을 마치고 부산으로 가는 날! 부산 기장에 오션뷰 좋~은 숙소를 예약해 놔서 부산 일정은 최소화! 체크인 시간

yolog.tistory.com

 

 

서울근교 당일치기 서해안 선재도 뻘다방, 탄도항 일몰 감상

서울근교 당일치기 여행코스 인천 대부도 선재도 당일치기 여행 서울 근교 서해안 당일치기 여행코스 오이도에서 점심으로 조개구이 먹고 시작한 이번 당일치기 여행! 시화나래 휴게소 전망대

yolog.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