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후기

갤럭시 버즈프로 케이스 애니콜 커버 실사 보고 가세요~(귀여워 죽음)

 

 

 

 

삼성 갤럭시 버즈 프로 구매후기

버즈 프로 케이스 애니콜 커버 실사

 

갤럭시 버즈프로 삼성전자

 

 

삼성 버즈프로 런칭 소식을 듣고 버즈라이브 유저였던 나는 '버즈라이브 나온 지 얼마 안 됐는데 왜 벌써 나오고 난리,.? 게다가 노이즈 캔슬링???' 하며 불만을 품은 채 버즈 프로를 구경하러 삼성닷컴에 들어갔다.

 

 

 

버즈프로 애니콜 케이스

 

아니 이게 뭐야..?

저 연보라빛 색상... 넘나 영롱쓰..

아니 이게 뭐야..?

저 앙증맞은 애니콜 휴대폰 모양의 커버는??

띠용?

 

그렇게 나의 버즈라이브 브론즈는 당근마켓행으로.....ㅎㅎㅎ

 

 

 

 

버즈프로 애니콜 케이스 실사

 

런칭 한날 주문하니 다행히 지연 없이 바로 받을 수 있었다 얏호!!>.<

받자마자 정작 버즈 프로 본품은 뒷전, 애니콜 커버부터 구경한 건 안 비밀!!

 

 


 

버즈 프로 팬텀 바이올렛

 

 

버즈 프로 팬텀 바이올렛

 

 

 

이번 갤럭시 런칭 시리즈의 메인 컬러인 바이올렛 색상. 정말 눈을 확 사로잡는 색상이다. 버즈 라이브와 같이 둥근 정사각형 모양의 케이스를 유지해서 버즈라이브와 커버 호환이 가능하다.

 

 

버즈 프로 실사

 

버즈 프로의 대표 기능으로는 대화 감지 소음 제어 기능이 있다

말을 하는 순간 내 목소리를 감지하여 자동으로 노이즈 캔슬링을 끄고 주변 소리 듣기 기능을 켜준다.

 

 

 

 

 

 


 

 

버즈 프로 케이스

애니콜 레트로 커버

 

 

 

처음 오자마자 애니콜 커버를 뜯자마자 이렇게 반토막난 애니콜 폰이 두둥!

아 마져.. 이거 진짜 휴대폰 아니지..ㅎㅎ 순간 진짜 휴대폰처럼 접어다 펴지는줄.. 버즈프로 커버이니 버즈프로 케이스 윗면 아랫면에 각각 끼워주면 귀여운 애니콜 핸드폰 모양 커버가 완성!!

 

 

버즈프로 애니콜 커버

 

정말 귀엽고 앙증맞은 이 커버를 어떡할까.. 항상 삼성 액세서리들이 아쉬웠는데 이렇게 개성 넘치고 귀여운 커버를 내주어서 정말 감사하다..ㅠ 누구 아이디어인지 애니콜 레트로 커버 의견내신분 상 줘야 한다..

 

 

 

아쉽게도(당연하지만) 애니콜 커버의 시간이 나타나는 액정 부분은 그냥 이미지로, 언제나 항상 1월 1일 10시 30분으로 고정이다. ㅎㅎ 열시 삼십분이 어떤 의미일까 궁금하기도 하다.

 

 

 

 

이번 버즈프로 애니콜 커버를 모르는 사람이라면 정말 미니 휴대폰 장난감 같아 보일 것이다. 오른쪽 높게 솟은 안테나까지 살려 더 옛 애니콜 시절로 되돌아가는 기분이다. 색상은 생각보다 정말 하~~~~~얀색이다. 

 

 

삼성 버즈프로 팬텀 바이올렛, 버즈프로 케이스 커버

 

누가 공홈에 끼워진 사진보고 커서 별로라고 했는데 버즈 프로 케이스에 끼워도 생각보다 크지않다. 정말 미니미니한 휴대폰 장난감같은 느낌이 딱이다!

 

 

 

버즈프로 케이스 애니콜 커버 실사

 

 

버즈프로 애니콜 커버의 한 가지 문제점이 있다. 하나를 사면 나머지 하나도 구매하고 싶어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구매할 때부터 둘 중 뭘 살지 정말 고민 많이 했는데 실물을 보자마자. 다른 생김새의 휴대폰을 또 사고 싶은 느낌이랄까..ㅠㅠ 둘 다 정말 애니콜 대표적인 추억의 핸드폰 모양이니까..

 

 

 

 

특히 저 튀어나온 안테나에 옛날처럼 여러 가지 액세서리 고리들을 주렁주렁 매달아 다니던 것 까지 할 수 있어서 더욱 만족감이 켰다 ㅎㅎ 집에 있던 죠르디 인형 고리를 달아 주었다

 

 

 

 

귀여운 거 옆에 또 귀여운 거..ㅠ 최고다 최고.. 이제 어디 갈때마다 책상 위에 올려놓고 자랑할거다~!! 🤣😍

 

 

버즈프로 케이스 애니콜 커버 실사

 

삼성 버즈 프로 케이스 애니콜 커버 증맬루 강추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삼성닷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 런칭 ㅣ SAMSUNG 대한민국

삼성닷컴 단독혜택으로 만나보세요

www.samsung.com